대전 오정동 나마스떼, 독일식 족발 ‘학센’ 인기몰이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건너, 품격 있는 고급 인테리어와 슬로푸드 외식 명소로 자리잡아!

유기농신문 | 입력 : 2017/04/28 [09:32]
▲     © 유기농신문


 

대전 오정동 나마스떼, 독일식 족발 ‘학센’ 인기몰이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건너, 품격 있는 고급 인테리어와 슬로푸드 외식 명소로 자리잡아!

 

 

담백하고 고급스런 독일식 족발 나마스떼의 ‘학센’ 

 

 

 가장 서민적이면서도 맛의 품질이 고급한 음식이 족발이다. 우리나라의 족발에 비견할 수 있는 독일식 족발 요리를 학센(Schweine Haxen)이라고 하는데, 대전 오정동에 학센 전문 요리집이 있다.

  이곳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다. 아니면 천천히 느긋하게 요리 시간을 즐기는 것도 한 방법이다. 슬로푸드의 묘미를 만끽할 수도 있는 이곳은 가족 모임이나 회사 회식, 동호인 모임 뿐 아니라 연인과의 데이트에도 어울릴 만큼 깔끔하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학센 이외에도 인기 있는 메뉴로 시금치 퀘사디아가 있다. 피자보다 부드럽고 치즈의 고소함과 꿀의 달콤함으로 유혹하는 이 요리는 두 명이 같이 먹어도 좋다. 통오징어구이 볶음밥을 하나 시켜 놓고 퀘사디아를 잘라서 나눠 먹는다면 행복한 기분에 빠질 것이다.


  인도와 네팔에서 주고받는 인사인 ‘나마스떼’가 이 맛있는 공간의 이름이다. 존경과 사랑을 담은 인사말인 나마스떼를 상호로 하는 이 음식점에 들어서는 순간 당신은 평화를 맛보게 될 것이다.
 위치는 대전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바로 건너편이다. 요리시간이 길어 예약을 하면 더 좋다. 문의는 042-631-5353.  (정진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